사용자가 회의실을 예약할 때,

회의 제목, 일정, 회의실, 내용을 입력하게 된다. 

 

타인이 예약한 회의실 일정은 주최자와, 일정이 있는지 없는지까지만 확인하게 되어 있다. 

이 구성이 기본 구성이다. 

 

회의실의 내용이 어디까지 다른이에게 보여지게 되어야 할지 명확하게 결론을 내릴 수는 없겠으나, 

처음엔 내용이 안보여서 클레임이 있었고, 두 번째는 내용이 왜 보이냐에 대한 클레임이 있었다. 뭐 어쩌라는...

결국은 주최자, 제목, 일정, 회의실 이름을 보여주도록 구성하기로 하였다. 

회의실의 기본 권한을 확인 후, LimitedDetails로 권한을 변경하였고, 제목을 노출시키기 위해 DeleteSubject 항목을 False로 변경하였다. 

 

여기까지 하게 되면 주최자의 이름, 제목, 일정, 회의실까지만 확인할 수 있다. 

권한이 변경되기 전 등록한 일정은 바뀐 권한으로 변경되지는 않고,  변경 후 등록한 일정에 대해서만 적용된다. 

 

직접 경험한 내용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